전주교육통합지원센터 전주교육포털

서브 콘텐츠
행복하고 건강한 교육의 시작
전주교육포털

대관신청

대관신청

대관은 본 센터 설립 목적에 따라 지역교육과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강연, 교육, 회의, 행사 및 청소년 교류 협력을 위한 행사, 지역공동체 연계 협력 사업 등 공익적 활동을 위한 행사 외 다른 용도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대관전 안내사항

대관시간에는 사전 준비 및 종료 후 정리 시간을 포함해서 신청해주세요.

공간 및 집기·시설의 파손, 고장, 분실의 경우 최종 사용 단체에게 수리 비용의 부담 및 배상의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.

종교적(종교집회 등)/정치적(정당행사 등)/지나친 상행위 등의 행사 및 모임의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.

대관 공간 이용시 1회용품 사용이 제한됩니다. 다회용품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한해 대관시간은 한 기관(단체)당 60시간입니다.  

사용시 안내사항

공간 내의 모든 시설의 파손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은 해당 사용자에게 있습니다. 모두가 함께 쓰는 공간이니 깨끗하게 사용해주세요.

사용 후에는 전기 전원을 모두 OFF 해주세요.(냉난방기, 조명, 빔프로젝터 등)

함께 쓰는 공간이니 깨끗하게 사용해주세요,  사용 후 쓰레기 정리 및 수거, 사용한 물품의 위치를 원상 복귀 해주세요.

공간 및 집기·시설의 파손, 고장, 분실의 경우 최종 사용 단체에게 수리 비용의 부담 및 배상의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.

홍보물(플래카드, 포스터 등) 및 시설물 등은 지정된 장소 이외에는 부착 및 설치할 수 없으며, 부착전 운영측과 협의가 필요합니다. 또한 행사 후 즉시 철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담 당 자

전주교육통합지원센터 양미라 (☎ 070-4465-1066)